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상품문의
  • POSTED BY : PHONO PHONO (ip:)
  • 2020-11-13
  • POINT : 0점
  • 추천 : 추천하기
  • HIT : 32
안녕하세요 포노포노 입니다.

고객님 먼저 이용에 불편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담당 택배 기사님께서 고객님께 불편함을 느끼게 해드렸다니 저희가 대신해서 사과의 말씀 전해드립니다.
저희가 확인을 해야하는데 고객님 아이디에 주문정보가 따로 없어서 현재 조치가 어려우니,
주문번호나 주문자 성함 알려주시면 저희가 바로 확인 후 조치 취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Original Message ]
배송때문에 고객센터에 연락도넣었는데 연락을 안받으셔서 문의하게됬습니다.
지금4일넘게 물품을 기다리고있는데요 기사님과통화를했는데 적반하장식으로 말씀을하시고 예의없는 말투로 저희 집에물품을 전달하신게아니라 집밑에있는 탑마트에 물품을 보관하셔놓고서는 저에게 연락한통없었습니다. 도저히 상식적으로 이해가안되는데요 너무 화가나서 제가 산물품을 환불해주시거나 반품해주셨으면좋겠습니다. 빠른답변부탁드리겠습니다.
  •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byte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SEARCH
검색